세계지도를 수정하는 거리 수준 이미지 플랫폼 Mapillary

Mapillary는 간단한 스마트 폰, 액션 카메라 또는 GoPro와 같은 360도 카메라를 사용하여 스트리트 뷰에 통합 할 수있는 사진을 캡처하는 크라우드 소싱 사진 매핑 앱입니다. 앱의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은 사용자와 시간에 따라 사진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프라이버시 요인이 걱정된다면하지 마세요! 프로세서는 얼굴과 번호판을 감지하고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 흐리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수준에 따라 월 $ 200 또는 월 $ 1,000의 SaaS 모델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Mapillary의 공동 창립자 인 Jan Erik Solem은 “사진으로 단어 매핑”을 구상하고 있으며, 그의 미래 목표는 사람들이 탐험하고 싶은 장소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진을 통해 장소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Yubin Kuang, Johan Gyllenspetz 및 Peter Neubauer는이 환상적인 벤처를 공동 설립 한 Solem 옆의 다른 세 기둥입니다. 이 회사는 총 9.5 달러의 자금으로 7 명의 투자자가 지원합니다. 2015 년과 2016 년에 백만 달러.

주요 기능 Mapillary

  1. 이미지는 나레이션을위한 더 나은지도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프로필에서 자신의 사진 순서와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진 클릭

이 회사는 그 이후로 기복이 있었지만 자율 주행 차량 및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를 포함한 여러 미래 목표의 기반을 마련하는 거리 수준 이미지 인식을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 및 협업을 통해 비전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iOS, Android, Windows Phone 및 GoPro 및 Garmin Virb와 같은 액션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 리뷰가 마음에 들면 MobileAppDaily를 구독하고 자세한 앱 리뷰 섹션 을 통해 앱 스토어의 트렌드 차트를 장악하고있는 Android 및 iO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